고객지원
수리 (RMA)
에스엠인스트루먼트의 서비스 이용 약관에 관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|
서비스 이용약관(Terms of Service) |
수리(RMA) 신청 전 확인 사항
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첫번째 단계는 기술지원 웹사이트 http://en.smins.co.kr/faq 에서
유사문제를 확인하고 매뉴얼의 내용을 확인하는 것입니다.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않는 경우에는, 수리 서비스 또는 제품교체를 위해 수리(RMA)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해당 사항은 수리접수(RMA) 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수리(RMA) 조건 동의
수리 접수 후 RMA Number를 부여 받은 경우, 제품을 1개월이내에 ㈜에스엠인스트루먼트로
배송해야 하며, 그렇지 않는 경우에는 RMA Number를 다시 부여 받아야 합니다. 제품을
㈜에스엠인스트루먼트로 보낸 이후에는 수리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
배송 비용
(주)에스엠인스트루먼트로 제품을 보낼 때의 배송비는 보증기간(Warranty)에 따라, 보증기간
내의 경우에는 ㈜에스엠인스트루먼트 부담(착불)으로,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고객 부담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제품은 배송 중 충격 및 파손이 없도록 안전하게 포장해야 합니다.
배송 비용 | 보증기간 이내 | 보증기간 이후 |
고객 → SMI | SMI 부담 | 고객 부담 |
SMI → 고객 | SMI 부담 | SMI 부담 |
오남용 예외사항
하드웨어 장치에 대한 보증은 제품의 무단 개조, 오용, 남용, 방치, 사고, 부적절한 설치, 변경,
부주의한 사용, 보관 운송 중 변경 또는 방치의 대상이 되었거나 일련번호 및/또는 기타 표시가
훼손, 제거 또는 변경된 경우에는 보증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.
보증기간 내 서비스 (Service under Warranty)
보증 기간 내에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는 무료로 수리해드리며 필요에 따라 교정 서비스가
제공 될 수 있습니다.제품 수리시에 설치된 소프트웨어(Firmware)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
될 수 있습니다. 모든 하드웨어 수리에 대해 ㈜에스엠인스트루먼트는 3개월 보증 서비스를
제공하며, 제품 자체의 보증서비스기간이 더 많이 남은 경우에는 해당 기간을 따릅니다.
예를 들어, 보증 대상 제품이 서비스 약관에 설명된 대로 오용의 명백한 징후를 보이는 경우,
보증은 무효로 간주되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 외 서비스 (Service outside of Warranty)
보증 기간(만료 또는 무효)외 수리를 위해 반환된 제품은 검사에 따라
진단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고정 요금제로 수리(Fixed Price Repair)
수리 비용이 제품가의 10%로 고정되어 있습니다. 장비가 공식 사양대로 작동하도록 장비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부품, 인건비, 교정 또는 성능 테스트가 모두 포함됩니다. 가격 및 서비스 가능여부는 042-861-7004 또는 sales@smins.co.kr로 문의 주십시오.
보증기간 연장 서비스(Extended Warranty Period)
제품 최초 구입 시, 제품 보증을 연장하는 서비스입니다. 1년 단위로 추가가 가능하며,
이 서비스에는 모든 부품 및 인건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반환 운송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가격 및 서비스는 제품마다 상이하며 가능 여부는 042-861-7004 또는
sales@smins.co.kr 로 문의 주십시오.
제품 반송 & 폐기
제품 수리 진단 결과, 수리할 수 없는 경우로 판명된 경우에는 제품은 폐기되며 반송되지
않습니다. 특별한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사전에 말씀해 주십시오.
교체 제안 (Replacement Offer)
보증이 만료(또는 무효)되어 수리가 불가능하거나 수리가 경제적으로 타당하지 않은 경우,
㈜에스엠인스트루먼트에서는 제품의 교체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. 교체 구매인 경우에는 수리에
따른 처리 및 진단 비용은 청구되지 않습니다. 교체 견적 제안은 견적일로부터 30일동안 유효
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