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수리 (RMA)
![]() | 에스엠인스트루먼트의 수리 절차에 관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|
![]() | 수리 절차(RMA Process) |
㈜에스엠인스트루먼트는 소음,진동 계측 및 원격 모니터링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
SMI제품의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장비, 표준, 절차 및 직원을
갖추고 있습니다. 고객문의가 접수되면 먼저, 트러블 슈팅(Troubleshooting)으로
문제를 해결합니다. 트러블 슈팅으로 문제 해결되지 않는 경우, RMA를 진행합니다.
RMA요청 → RMA Number 발행 → RMA Form 작성(고객) →
SMI로 제품 배송(RMA Form 동봉) → 제품 점검 및 진단 →보증기간(Warranty) 여부 확인→ 고객 부주의 파손 여부 확인 →수리비 견적 안내 → 수리 발주 접수 → 수리 → 제품 반환(배송)
[RMA Process]